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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신한금융은 지난 4일 그룹의 에너지 전략인 ‘에너지에 진심인 신한금융그룹’을 선언하며 ‘에너지 절약’과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신한 아껴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했다.
캠페인 기간 중 매월 21일을 신한 아껴요 Day로 지정해 신한금융 전체 건물 소등, 전 직원 대중교통 이용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한금융이 청각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 중인 카페스윗에서는 개인컵 사용 시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신한금융은 6개월 간의 신한 아껴요 캠페인을 통해 절약된 에너지를 금액으로 환산해 전년 대비 감축 금액의 2배를 연말에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 모든 임직원이 ‘내가 절약할수록 더 많은 사람을 도울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에너지 절약을 위해 진심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에너지에 진심인 신한금융그룹은 진정성 있는 ESG(환경·사회·거버넌스) 실천을 통해 우리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sk@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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