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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동원홈푸드의 비건(Vegan) 전문 브랜드 ‘비비드 그린(VIVID GREEN)’이 출시한 비건 카레 2종. 사진=동원그룹 |
동원홈푸드가 비건(Vegan) 전문 브랜드 ‘비비드 그린(VIVID GREEN)’을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비건(Vegan) 카레’를 내놓았다.
제품은 총 2종으로 순한 맛과 매운맛으로 구성됐으며, 별도 조리 용기 없이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데우면 된다.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도 하지 않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비건표준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받았다.
제품은 오는 2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된다. 펀딩 종료 후에는 동원홈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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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와 팔도, 샘표가 협업해 출시한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사진=롯데마트 |
최근 롯데마트가 라면 브랜드 ‘팔도’, 식품업체 ‘샘표’와 손잡고 출시한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이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난 13일 출시 이후 4일 만에 판매량 1만5000개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은 라면과 김치를 조합해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샘표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을 바탕으로 파김치 맛을 구현했으며, 팔도의 제면 기술도 더해 탄탄한 식감도 더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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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선보인 ‘천녹 부스팅’. 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녹용 ‘천녹 부스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천녹 부스팅은 녹용과 홍삼,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유했다. 체력 관리가 필요할 때 청소년과 성인 수험생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녹용 함량을 설계 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7가지 배리농축액도 더해 녹용과 홍삼의 쓴 맛을 덜 느껴지게 했으며, 주 재료인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Super A Traditional)만을 사용했다고 회사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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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팔도가 공개한 기능성 이너뷰티 음료 ‘마시는 오늘푸룬’. 사진=팔도 |
팔도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음료 ‘마시는 오늘푸룬’을 선보였다.
18일 팔도에 따르면 이 제품은 팔도 브랜드 최초의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이다. 기능성 소재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1200㎎ 들어가 배변 활동을 용이하게 해준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또, 설탕·색소·합성향료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적절한 단맛으로 건자두 특유의 맛과 향에 거부감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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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배상면주가가 출시한 한정판 증류식 소주 ‘느린마을소주41’. 사진=배상면주가 |
전통주업체 ‘배상면주가’가 지난 2020년 ‘느린마을소주21’ 이후 3년 만에 새 증류식 소주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알코올 도수 41도의 ‘느린마을소주41’로 인공감미료 없이 고창쌀과 누룩, 물로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를 2번 증류해 만들었다.
총 500병 한정 판매되는 제품은 오는 20일부터 배상면주가의 주류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에서 판매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구매 후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 수령하면 된다. 가격은 한 병 당 3만8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