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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가운데)와 이한구 고객 서비스팀 차장(오른쪽),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평가단 49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이번 발대식은 지난 13일 볼보자동차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보다 내실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4월 온라인 발대식부터 시작해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 일정으로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고객평가단 활동처럼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러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도입할 예정"이라며 "예약부터 출고, 나아가 차량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 입장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만의 서비스 마련에 더욱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