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 팝업 랜더링 이미지 |
백화점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세계백화점 라면 팝업 스토어는 농심의 ‘신라면’과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이 주인공이다.
13일 신세계에 따르면, 농심 라면 팝업 스토어는 컬러링 북 ‘바라바빠’로 유명한 드로잉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농심의 협업 매장으로, 신라면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신라면 그립톡(6000원), 무릎담요(1만5000원), 골프 볼마커(3만5000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개장 첫날 13일 홍원표 작가가 팝업 매장을 방문해 현장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도 진행한데 이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배홍동 팝업 매장을 소개한다.
팝업 기간에 마우스패드·컵·펜 등 배홍동 디자인의 굿즈(캐릭터상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핀볼 게임을 통해 스티커·가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팝업 매장 곳곳에는 배홍동의 대표 캐릭터 등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와 특별함을 더하고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종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카드사 풍향계] ‘HANA X G-DRAGON’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9bc4cca1f48c4959b7d85c578eccd47d_T1.jpg)



![[장중시황] 2% 넘게 빠진 코스피·코스닥...기관 ‘팔자’로 돌아서](http://www.ekn.kr/mnt/thum/202511/rcv.YNA.20251107.PYH2025110701910001300_T1.jpg)




![[크레딧첵] 정의선-젠슨황 ‘깐부동맹’, 현대차의 ‘아픈 손가락’에 연고 발라줄까](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51107.f2cde7b9aaa541d1888a4f06cd57a7a7_T1.png)
![[EE칼럼] 데이터센터와 배터리의 위험한 동거, ‘액화공기’가 해결책인 이유](http://www.ekn.kr/mnt/webdata/content/202511/40_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jpeg)
![[EE칼럼] 전력시장 자율규제기관 독립화 담론, 개혁인가 성역 강화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401.785289562a234124a8e3d86069d38428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APEC, 한국의 외교적 주도권과 실질 성과](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부동산 담보의 그늘을 넘어: 은행의 사업전환이 여는 신성장의 문](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6.a8abc0924bc74c4c944fec2c11f25bb1_T1.jpg)

![[기자의 눈] 산업부가 자초한 ‘톡신 카르텔’ 논란, 깜깜이 행정 불신만 키워](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928.c9d7807f66b748519720c78f6d7a3aca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