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돌아온 파파이스, 배민 배달서비스로 재기 '잰걸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12 08:59

12일부터 배민앱 서비스…팩메뉴 6종에 3천원 할인 이벤트

[사진1] 파파이스, 전 매장 ‘딜리버리 서비스’ 도입

▲사진=파파이스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한국시장으로 다시 돌아온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매장 개설에 맞춰 배달(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한다.

파파이스는 지난해 말 개점한 서울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 5개 매장에서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한국시장에서 철수했다가 지난해 말 재도전에 나선 파파이스는 파파이스와 배민의 배달 서비스 협업으로 제한된 매장 규모의 한계에서 딛고 소비자들에게 파파이스의 다양한 메뉴를 더 많이,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배민 서비스 도입으로 파파이스의 대표메뉴뿐 아니라 배달전용 팩 메뉴 6종도 가정으로 배달할 수 있게 됐다. 팩 메뉴는 △시그니처 치킨 △레그 순살 치킨 등 치킨 메뉴와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메뉴, 각종 부메뉴와 음료로 구성돼 있다.

파파이스는 배달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배민 앱으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집이나 사무실·학교 등 어디에서 주문해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똑같은 품질의 파파이스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