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작사는 다양한 매력의 아역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용서준 군과 백지윤 양은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로 첫 촬영이지만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안정감 있게 촬영을 완료했고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꽃밭을 연상시키는 소품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상큼한 미소를 발산한 두 아역배우는 플로르 소속 배우로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들이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용서준 군은 발랄한 봄의 무드에 걸맞은 컬이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했고 채도가 진한 파란색의 상하의 셋업으로 매치해 전체적으로 미소와 어울리는 봄의 느낌을 완성했다. 발랄하면서도 장난꾸러기 같은 특유의 미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함께 웃음 짓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지윤 배우는 미디 길이의 샤 스커트에 상의는 마찬가지로 봄의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는 연두색 상의를 코디했다. 밝고 화사한 플라워 소품과 어울리는 의상으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봄의 파릇한 새싹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공개했다. 특히 반묶음의 헤어스타일에 길게 늘어뜨린 헤어는 백지윤 아역배우의 단아한 모습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용서준 군, 백지윤 양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4월 18일부터 오전 7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제작, 기획을 함께 운영하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을 만들어갈 재능 있고 꿈 많은 아이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