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타비트는 K-POP 정보를 소개하는 가상 스트리머 ‘매티’의 대체불가능토큰(NFT) 데뷔 100일을 기념해 ‘매티 비트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4주 동안 진행하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홀더 500명은 ‘매티 동상 NFT’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웹3 플랫폼 갤럭시(Galxe)에서 메타비트 페이지를 방문해 메타비트 플랫폼 회원 가입 및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우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참여 조건을 충족한 홀더는 추첨을 통해 매티 동상 NFT를 획득할 수 있다. 매티 동상 NFT은 주차별로 색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추첨 형식으로 진행된다.
추가적인 랜덤 박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각 주차별로 오픈씨 NFT, 매틱(MATIC) 코인, BEAT, USDC 코인 등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총 2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메타비트 관계자는 "매티가 유익하고 재미있는 K팝 정보를 전달하며 많은 글로벌 유저를 메타비트 생태계에 유입시키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정보 전달과 즐거운 팬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순차적으로 국내외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댄싱 매티 NFT’는 메타비트의 첫 멤버십 NFT로, 지난해 12월 프리민팅을 진행해 6시간 만에 200점이 완판됐다.
sojin@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