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랑스 로제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03 09:42

각종 요리와 찰떡 궁합…대형매장, 편의점 등에서 판매

보도자료_심포니메종세인트마거릿_최종

▲3일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출시한 프랑스 로제 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프랑스 로제 와인 제품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프랑스 로제 와인 산지로 유명한 남부 프로방스 내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특히 이 와인하우스는 프로방스 지역 내 와이너리 가운데 최상의 와이너리 18곳에만 부여된 ‘크루 클라세’ 등급을 받았다.

제품은 그르나슈와 생소, 베르멘티노 등 프로방스 로제 와인에 주로 들어가는 3가지 포도 품종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들 품종은 40년 전통의 파야드 가문의 숙련된 노하우를 거쳐 블렌딩된다.

이 같은 과정을 거쳐 제품은 화사한 펄 핑크 색상으로 백도와 흰 꽃의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고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게 장점이다. 딸기와 열대 과일 향을 중심으로 과실 향도 풍부하며 특히 해산물과 지중해 요리, 태국 요리, 바비큐 립 등과 잘 어울린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서울 팔발라 삼청 본점, 라브리크, 센트레, 테라스룸 청담, 보메 청담 등 테라스바와 호텔, 대형할인매장,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이번 제품은 테라스에서 음식을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로제 와인"이라며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