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윤소진

sojin@ekn.kr

윤소진기자 기사모음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봄맞이 ‘꽃놀이’ 이벤트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30 15:33
라인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봄맞이 기념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라인게임즈는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봄맞이 기념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봄맞이 출석’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총 7일을 출석하면 선박 부품 ‘봄의 나비상’, A급 항해사 장비 ‘장관의 트라이콘’을 비롯해 A급 공용 계약서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마리아의 삽화집’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이벤트 전용 발견물을 수집할 수 있으며, 모두 발견해 삽화집을 완성하면 장신구 ‘마리아의 꽃반지’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주화’를 ‘봄맞이 선물’ 교환소에서 사용하면 A급 장비 의뢰서, 특별 투자 증서, 선박 재료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jin@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