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초청해 K-뷰티 시술 노하우 전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30 10:44

태국 의료진 대상 ‘GLAM 2023’ 성황리 마무리
국내 의료진 시연 통해 '보툴렉스' 우수성 체험

휴젤 GLAM 2023

▲문형진 휴젤 부사장이 지난 22일 열린 ‘GLAM 2023’ 행사에서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휴젤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이 태국 현지 의료전문가들을 국내에 초청해 최신 시술 테크닉을 전수하는 행사를 가졌다.

30일 휴젤에 따르면, 휴젤은 지난 22~23일 이틀간 태국 의료전문가들(HCPs)을 대상으로 하는 ‘GLAM 2023’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GLAM(글로벌 에스테틱 마스터클래스)’는 휴젤이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남미지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1회 개최한데 이어 이번에 태국 의료진 20여명과 현지 유통 파트너사 에스텍파마의 주요 관계자 10여명을 초청해 2회차를 진행했다.

행사 첫날에는 K-뷰티의 최신 시술 테크닉을 직접 확인하고 노하우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김종우 강남아이디클리닉 원장과 조정목 인클라인성형외과 원장이 ‘보툴리눔 톡신 및 히알루론산(HA) 필러 시술을 통한 안면부 및 바디 라인 개선’을 주제로 현장시연을 했다.

참여자들은 국내 의료진의 시연을 통해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현지 제품명 에스톡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어서 학술 세미나도 마련됐다. 문형진 휴젤 의학본부 부사장의 ‘보툴렉스 임상 3상 결과 및 동적안면 해부학’ 강의를 필두로, 이용우 라이크성형외과 원장의 ‘2023년 상반기 입술 모양 트렌드 예측과 톡신·필러 시술 테크닉’, 이원 연세이원성형외과 원장의 ‘고품질 톡신과 점탄성이 우수한 HA필러의 활용’ 주제 발표가 이어졌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비침습적 시술에 대한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태국 시장에서 휴젤 및 휴젤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휴젤이 현지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