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윤소진

sojin@ekn.kr

윤소진기자 기사모음




LG헬로비전-전라북도교육청, ‘디지털전환 창의인재 육성’ 맞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4 10:59

LG헬로비전·전라북도교육청, MOU 체결

헬로비전

▲서거석 전라북도교육감(왼쪽)과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가 13일 전북교육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LG헬로비전과 전라북도교육청은 학생중심 미래교육 창의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미디어 협력 △에듀테크 관련 현장 체험학습 운영 △‘전북 미래교육 발전’ 관련 활동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뉴스 기획보도와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전북 교육 주요 현안을 다룰 예정이다. 또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활용해 미래 교육 관련 다양한 지역 교육 정책의 필요성과 대안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두 기관은 미래를 이끌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멘토링과 학생 체험학습 프로그램 등을 지원해나가기로 했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학생중심 미래교육, 더불어 미래를 여는 전북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 현장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힘있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과 전라북도교육청은 전날 오후 도교육청 5층 회의실에서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서거석 전북교육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sojin@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