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서울모빌리티쇼, 온라인서 ‘관람객 맞이’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4 09:08
티켓 사전예매 인증 이벤트 이미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티켓 사전예매 인증 이벤트 포스터.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관람객 맞이 준비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관람객 맞이 준비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조직위는 우선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새단장했다. 오는 31일 개막하는 행사 안내, 참가업체 콘텐츠 및 부대행사 소개 등을 게재할 예정이다.

인증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서울모빌리티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2023서울모빌리티쇼 한정판 굿즈를 50명에게 증정한다.

조직위는 또 서울모빌리티쇼를 메타버스로 구현, 관람객들이 3D 가상공간에서 각종 신차, 미래형 모빌리티 등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곧 출시될 서울모빌리티쇼 메타버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모빌리티쇼의 글로벌 콘텐츠를 확대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재 틱톡은 2023서울모빌리티쇼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다. 이들은 이후 프레스데이 현장의 뜨거운 취재 열기와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전달할 계획이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펼쳐진다.

조직위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2023서울모빌리티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서울모빌리티쇼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