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첫 한국 투어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06 11:45
컴투스

▲컴투스가 다음달 1일 광주광역시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첫 한국 투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 투어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017년부터 유럽과 북미, 동남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팬들을 직접 만나는 투어를 진행해왔다. 한국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게임 정식 출시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 투어 첫 번째 행사는 다음달 1일 광주광역시에서 열린다. 이후 6월과 9월, 12월 순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투어를 이어 나간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컴투스는 각 지역에서 열리는 투어를 비롯해 국가별 월드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한·일 슈퍼매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매년 이용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광주를 시작으로 올해 국내외 유저들과의 만남 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2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hsju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