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알남은 ‘세차 문화 알려주는 남자’의 줄임말로 지난 2018년 유튜브를 시작한 후로 현재 구독자 약 1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세알남은 세차와 관련된 알찬 정보를 유튜브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인기몰이를 하던 와중 직접 카티바를 론칭했다. 카티바와 함께 초청된 원크린의 잇츠윈은 국내 최대 규모의 타월과 세차 도구 생산 회사로 알려져있다.
양 사는 이번 ‘2023 도쿄오토살롱’에서 각자의 상품성을 인정받아 초청되었다. 특히, 카티바는 일본 최대 세차용품 제조기업 ‘슈퍼스포츠컬렉션’ 그룹의 스파샨 브랜드와 함께 세차용품과 더불어 행사장 내 차량용품 부분 우수상을 받았다. 우수상 선정 기준은 판매량 외에도 박람회 내 퍼포먼스,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 |
카티바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세알남과 카티바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국내 팬분들 덕분에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좋은 영상과 좋은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