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내정자, 판매전문회사 ‘라이프파트너스’ 방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09 11:26
이환주 대표

▲8일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후보(윗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KB라이프파트너스의 주요 지점에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푸르덴셜생명과 KB생명의 통합법인인 ‘KB라이프생명’의 이환주 대표이사 후보가 KB라이프생명 판매전문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의 주요 에이전시(Agency, 이하 지점)를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9일 KB생명, 푸르덴셜생명에 따르면 이환주 대표이사 후보는 8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에 위치한 KB라이프파트너스 브라보지점을 시작으로 6개의 지점을 방문했다. 오는 15일에는 강남 서우빌딩에 위치한 4개 지점에서 현장경영을 이어간다.

이 대표이사 후보는 영업 현장에서 절반에 가까운 경력을 보유한 만큼 현장의 이야기를 더 많이 듣고 이해하기 위해 첫 행보로 지점 방문을 택했다.

각 지점을 찾아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라이프파트너(Life Partner, LP)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고, 영업 현장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의지를 보였다.

이환주 대표이사 후보는 "KB라이프생명의 핵심 영업 채널인 KB라이프파트너스가 그룹의 대표 아웃바운드 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서 영업 현장 중심의 경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내년 1월 1일 공식 출범한다. 이 대표이사 후보는 KB국민은행에서 지점장, 영업기획부장, 개인 고객과 경영기획 임원을 역임하고 2021년 KB금융지주 CFO, 2022년 KB생명 대표이사를 거쳐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로 내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