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캐딜락 ‘커뮤니티 히어로 시즌2’에 참가하는 ‘팀 캐딜락’ 멤버 이미지. |
캐딜락은 지난 2019년부터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너럴모터스(GM) 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ZERO(교통사고 제로, 배출가스 제로, 교통체증 제로)’ 비전 중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곳곳에서 영웅적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실질적 지원까지 하기 위해서다.
시즌2에는 차량용 소화기 1000개를 완판하며 기부 활동에 동참한 바 있는 김연경 선수를 포함해 캐딜락의 앰배서더 그룹 ‘팀 캐딜락’ 전원이 동참한다. △골프 레전드 박세리 △월드클래스 여자 컬링팀 ‘팀 킴’ △쇼트트랙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최민정·?황대헌 △국내 최정상급 레이싱 드라이버 정의철 선수 등이 함께한다.
캐딜락은 캠페인 기간 동안 ‘팀 캐딜락’ 선수들의 사인을 담아 특별 제작한 티셔츠와 120주년 마그넷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120개 한정 판매한다. 해당 수익금에 올 해 누적된 캐딜락 굿즈 판매 수익금을 더해 소방관 활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팀 캐딜락’ 스타들의 사인이 담긴 애장품을 증정한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