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준현

kjh123@ekn.kr

김준현기자 기사모음




대우건설, 한남2구역에 ‘한강·남산 조망 스카이 커뮤니티’ 제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0.18 13:59

새로운 랜드마크 될 360m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
상위 1% 위한 액티비티·힐링 공간 선봬
인텔리전트 주차장 및 검증된 VVIP급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한남써밋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 외부 전경

▲한남써밋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 외부 전경. 대우건설

[에너지경제신문 김준현 기자] 대우건설이 수주 추진 중인 한남2구역에 ‘한남써밋’ 고품격 커뮤니티 및 명품 특화 주차장, VVIP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안했다.

18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한남써밋’ 6개 주동을 잇는 총 연장 360m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는 물결을 형상화해 한강과 남산, 용산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상징을 옮겨와 한강과 연결된 듯 환상적 공간과 감상을 연출한다. 스카이 펍, 프라이빗 스파, 부티크 파티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118m 높이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일상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스카이 클럽하우스, 스카이 시네마(영화관), 스카이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 역시 단지 최상층인 21층에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한남써밋’ 커뮤니티 특화의 또 다른 특징은 입주민의 하이엔드 라이프를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액티비티·힐링(Activity & Healing) 시설이다.

먼저 ‘인피니티 파크 커뮤니티’에는 실내 멀티 코트, 클라이밍장, VR게임룸은 물론 최근 급증한 골프 인구를 고려해 비거리, 탄도, 구질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는 골프존의 최신 GDR(Golf Driving Range) 연습장을 함께 마련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이탈리아 ‘테크노짐’의 명품 피트니스 기구와 전문 의료기관과 연계된 헬스 컨설팅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라운지가 연계된 혁신적인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한남에서 가장 여유롭고 스마트한 주차환경도 제공한다.

100% 순환형 동선으로 설계된 지하 주차장에는 ‘문콕’ 걱정 없는 확장형 주차라인을 적용하고, VVIP전용 주차장을 배치하여 넉넉한 주차 공간을 완성했다. 택배 보관함과 세대 창고를 전 세대에 배치하고, 1018대에 달하는 전기차 충전 시설과 가족 주차, 캠핑 트레일러 주차 공간까지 마련했다.

한남더힐,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시그니엘 레지던스 등 국내 최고급 주거단지에서 이미 검증된 업체와 계약을 맺고, 품격있는 VVIP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은 ‘깊이가 만드는 높이’라는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 온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다"며 "자사가 보유한 모든 역량을 집약해 ‘한남더힐’을 능가하는 ‘한남써밋’만의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선보일 것이다"고 자신했다. kjh12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