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무신사, 가상 쇼룸 공개…고객·입점브랜드 접점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7.11 10:05

쇼룸 통해 42개 입점 브랜드 선봬…전문관 정체성 강조

[이미지] 무신사 VR 룸 - 스테디셀러 브랜드

▲무신사 VR 룸 내 스테디셀러 브랜드. 사진=무신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무신사가 가상공간 쇼룸 ‘무신사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 VR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42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 라퍼지스토어, 예일 등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오랜 기간 꾸준히 팔리는 제품) 브랜드와 골프, 키즈, 뷰티 등 무신사 스토어 5개 전문관 입점 브랜드도 소개한다.

이번 무신사 VR룸은 무신사 스토어 전문관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를 위해 입점 브랜드를 3D 형태로 구현해 밀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VR룸 공개를 기념해 행사도 진행한다. VR룸 방문 고객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다음달 14일까지 VR룸에 구현된 전문관 곳곳에 숨겨진 6개의 토큰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X무아인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가상공간에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이전에 없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상 인간 무아인과 버추얼 쇼룸 등 고객과 입점 브랜드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