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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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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디베로, MZ를 겨냥한 신상품과 새로운 도전에 나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4.12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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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2022년 신상품과 세컨브랜드 VDVR의 런칭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전했다. 

베디베로의 2022년 캠페인 키워드는 “Set, Play, Love”로, 베디베로만의 색깔을 반영한 오리지날 컬렉션과 2022년 트렌드를 반영한 빈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VDVR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아웃도어 수요를 반영하여 패션과 퍼포먼스 위주로 구성됐다.

또 고객이 온라인 구매를 쉽고 정확하다고 느끼도록 가상으로 착용하는 가상피팅(AR Fitting) 서비스를 베디베로 자사몰에서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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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프로젝트로는 인공지능 기업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인 스노우가 합작하여 만든 조인트벤처(VC)인 팔라(Pala)와 협업한다.

팔라스퀘어(Pala Square)는 국내 NFT 거래소 중 최대 규모의 NFT(대체불가토큰) 거래량을 자랑하며 디파이(DeFi) 서비스 팔라덱스(PalaDEX), NFT 토큰화 플랫폼 팔라볼트(PalaVault) 등 블록체인 기반 Web3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의 설계는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에게 베디베로 제품을 증정하는 실물 기반의 NFT로 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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