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신제품PICK] 사랑에 빠진 외계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에너지바K다크초코&씨솔트, 할리스 시즌음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4.01 12:19

·

2022040101000033600000801

▲1일 SPC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사랑에 빠진 외계인’ 제품 모습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치즈의 담백함과 딸기의 상큼함, 초콜릿의 달콤함까지 삼박자를 갖춘 배스킨라빈스 신제품이 출시됐다. 4월 이달의 맛으로 SPC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이 그 주인공이다.

1일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딸기 과육이 담긴 치즈 아이스크림에 치즈 케이크 큐브와 초콜릿 리본, 초콜릿 프레첼 볼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 ‘사랑에 빠진 외계인 케이크’도 공개됐다. 케이크는 ‘딸기 별 행성’ 모양으로 디자인됐으며, 상단에 토핑된 돔 형태의 딸기 초콜릿을 깨면 프레첼 볼이 쏟아져 나온다. 딸기 초콜릿 옆에는 이달의 맛과 함께 탄생한 클레이 장난감인 ‘쵸코’와 ‘딸기’도 올라간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과 어울리는 음료, 디저트 메뉴도 내놨다. 이 메뉴들은 4월 한 달간 맛볼 수 있다.

메뉴로는 △‘사랑에 빠진 딸기’에 ‘엄마는 외계인’의 카라멜 프레첼 볼을 올린 ‘사랑에 빠진 외계인 블라스트’ △마카롱 속에 치즈와 딸기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치즈 아이스크림과 딸기 리본, 초코 크런치볼을 한 데 더한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 등이 있다.

2022040101000033600000802

▲1일 파파존스 피자가 선보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제품 포스터

◇파파존스, "피자 라인업 확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선봬

파파존스가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에 새로움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첫 신(新)메뉴로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육즙 가득한 비프와 신선한 토마토 위에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 피자라고 파파존스는 소개했다. 피자는 비프 이외에도 베이컨, 치킨스트립, 모짜렐라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했다. 특히,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다르게 토마토 소스가 아닌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마치 햄버거를 먹은 듯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5월 5일까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패밀리·파티 사이즈 피자를 구매하면 고객에게 각각 7000원, 8000원,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다만,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아울러 제품은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조합한 하프앤하프 형태로 주문할 수 없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적용할 수 있다.

에너지바K다크초코씨솔트

▲1일 농심켈로그가 출시한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제품 사진

◇농심켈로그, 이색적인 단짠 조합…‘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내놔

농심켈로그는 맛과 건강까지 챙긴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를 내놨다고 1일 밝혔다.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는 견과류 및 곡류, 다크초코, 프리미엄 씨솔트를 합쳐 단짠(달고 짠)의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63%의 높은 견과류와 곡류 함량을 자랑한다. 통아몬드와 땅콩 등의 견과류(57.5%)와 통귀리, 쌀 등의 곡류(6%)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고루 지녔다고 농심켈로그는 소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2040101000033600000804

▲1일 할리스가 4월 시즌 음료로 선보인 제품 3종(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샤인머스캣 코코스파클링·애플망고 스무디) 사진

◇할리스, 입맛 돋우는 ‘상큼 달콤’한 봄맞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할리스가 봄을 맞아 MZ세대 취향을 겨냥해 "리프레쉬(REFRESH·환기),리스타트(RESTART·재시작), 리셋(RESET·초기화)" 콘셉트의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음료는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 △샤인머스캣 코코스파클링 △애플망고 스무디 총 3종으로, 봄을 담은 색감과 상큼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라고 할리스는 소개했다.

먼저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는 샤인머스캣 스무디 위에 샤인머스캣 봉봉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나뭇잎 장식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샤인머스캣 코코 스파클링’은 샤인머스캣 과육과 말랑말랑한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들어간 스파클링 음료다. 여기에 노란 레몬 슬라이스도 더해 청량함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애플망고 스무디’는 부드러운 식감의 스무디 위에 애플망고 과육을 얹은 제품으로, 열대과일을 대표하는 애플망고를 사용해 일반망고보다 더욱 달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들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제품별로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 6800원, 샤인머스캣 코코 스파클링 6000원, 애플망고 스무디 6800원씩이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