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진솔

jinsol@ekn.kr

이진솔기자 기사모음




삼성디스플레이, OLED 알리기 나선다…글로벌 사이트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1.22 10:30

한국·미국·중국 등에 OLED 기술력 홍보

[삼성디스플레이]OLED 마이크로사이트1

▲삼성디스플레이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관련 기술과 뉴스 등을 제공하는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 OLED 마이크로사이트.

[에너지경제신문 이진솔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관련 기술과 뉴스 등을 제공하는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으로 제공되는 해당 사이트는 OLED 기본 원리부터 특장점 등을 소개한다. 다양한 동영상 정보와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도 게시하는 등 삼성디스플레이 OLED 관련 종합 정보를 제공한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폴더블, 노트북 등 응용처 확대로 OLED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 소구점과 채용 제품에 대한 전문가 평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사이트 구축을 통해 중소형 제품에서 OLED 우수성을 최종 소비자에게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비자 접점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국·영문 페이스북은 팔로워 20만명, 유튜브는 구독자 11만명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2015년 개설한 중국 웨이보는 최근 팔로워 232만명을 돌파했다. 2017년 개설한 국문 뉴스룸과 글로벌 뉴스룸 통합 페이지뷰는 현재 600만을 기록 중이다.
jinsol@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