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임신축하선물, 베베킹박스예비맘들사이에서 인기 몰이 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0.28 09:05
베베킹이미지

▲베베킹이미지(제공-베베킹박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여성 한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평균 출생아 수인 합계출산율이 작년 0.84명에서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가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임신을 축하하고,임신,육아용품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킹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베베킹박스는 매월 100명의 예비맘 혹은 100일 이내 산모들을 추첨해 11종류의 임신,육아용품을 선물박스에 담아주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베베킹박스는유트러스 배냇저고리 세트와 유트러스 속싸개, 유비맘빨대컵, 순성오가닉침받이&안전스토리북,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누누베베 물티슈, 유트러스 손톱깎이 세트, 애플크럼비 기저귀, 맘스네이처 아기 타월, 라루셀 화장품(샘플), 케이벨르 화장품(샘플)로 구성되어 있다.

회차 별로 구성 상품이 조금씩 다를 수 있고,다양한 인기 육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예비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베베킹박스 관계자는 "어느덧 2회차를 맞이한 베베킹박스가 입소문을 타고 점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고 계신다" 며 "앞으도 더 다양한 육아용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베베킹박스는베베킹박스 홈페이지에서 한달에 한번 신청 가능하다. 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