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6일(화)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고교위탁 교육과정 예비 신입생 모집 신청 주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6.28 17:40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에너지경제신문 배준호 에디터] 고등학교위탁교육은 교육부와 고용노동부에서 일반고 3학년을 대상으로 국비지원을 통해 취업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으로 사회진출을 하도록 교육하는 과정이다.

일명 고교위탁교육 또는 고3위탁 교육과정으로 불리며 최근 청년 실업난과 취업난이라는 사회적 문제 속에 위탁교육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며 4차산업과 관련 기술이 주목받으며 국내 최초 4차산업 특성화 전문학교이자 고용노동부 선정 4차산업선도인력양성기관으로 선정된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의 예비교육생 모집이 큰 인기다.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높은 취업률과 자격증 취득률을 자랑하며 국내외 400여개 이상의 기업 및 협회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취업 인프라와 대학입시지원까지 잘 갖춰져 있어 재학생과 수료생의 교육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중앙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현재 중앙전은 담임 교수의 1:1책임관리제와 함께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학습의지 함양과 더불어 공모전·대회 준비반, 자격증취득반, 동아리 활동 등 교육 외 개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차별화 된 전문기술 습득을 지원하고 있다"며 "GTQ,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웹3D자격증, 웹마스터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다양한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현재 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는 영상제작·영상편집, 사물인터넷, 정보보안, 3D프린터, 제품디자인,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게임콘텐츠제작, 미용사(헤어디자인·메이크업·네일아트) 위탁과정 예비선발 모집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