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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첫째줄 가운데)와 N플루언서들이 지난 1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공식 N플루언서 임명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플루언서 1기는 쇼핑호스트 12명과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 채널 네트워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선발된 인플루언서 6명, 틱톡 및 인스타그램의 유명 인플루언서 7명, 제주 현지 인플루언서 등 총 27명으로 구성된 엔라방 공식 진행자그룹이다. 이들은 이달부터 엔라방의 공식 진행자로 활동한다.
NS홈쇼핑은 이번 ‘N플루언서’ 임명식을 시작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 상품 및 SNS 트렌드 상품 개발 △MCN채널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 유치 및 콘텐츠 제작 △전국 지자체와 연결한 다양한 지역 상품 개발 및 판로확대 지원에 나선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커머스 플랫폼의 변화와 MZ세대의 영상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적극대응하고,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려 엔라방에서 전문 진행자인 ‘N플루언서’를 선발하게 됐다"며 "앞으로 ‘N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엔라방의 재미를 더하고,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는 한편, 전국지자체와 연결하여 다양한 지역 상품 개발 및 판로지원 등 공익성을 더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r9028@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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