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나경

nakyeong1112@ekn.kr

이나경기자 기사모음




지놈앤컴퍼니, 창립 6년만에 새로운 기업로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10 09:12
[사진자료1] 지놈앤컴퍼니 신규CI 일반타입

▲지놈앤컴퍼니.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지놈앤컴퍼니는 창립 6년 만에 자사 CI(Corporate Identity)를 새롭게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워드마크 형 기업 로고에는 지놈앤컴퍼니의 담대한 도전정신과 불확실성을 확실성으로 바꾸어 나갈 수 있는 추진력을 담았다. 새롭게 선정된 지놈앤컴퍼니의 메인 컬러인 패션코랄과 프로스펙티브 바이올렛은 누구도 가본적 없는 영역에서 큰 목표를 세우고 도전해 그것을 성사시키는 지놈앤컴퍼니의 DNA를 표현했다.

이와 함께 자사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혁신적이고 과감한 도전정신(Brave Innovation) △직원·주주 사회와의 동반성장(Growth for all) △연구개발을 통한 신뢰있는 결과물 도출(Trust through integrity)로 정했다.

배지수 지놈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신규 기업이미지 변경은 대담하게 도전하고 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자사의 정신을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자사와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세계 최고의 성과를 이루기 위해 연구, 개발, 사업 영역에서 균형 있게 투자함으로써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놈앤컴퍼니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기존 세포독성항암제, 표적항암제로 부족했던 암 환자들의 미충족 의료수요 극복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 분야에서 차세대 혁신 신약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nakyeo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