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부산게임개발자학원 SGA부산게임아카데미, ‘게임회사는 임금인상, 복지 전쟁중’ 강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7 17:50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올초부터 시작된 게임·IT 업계 연봉 인상 릴레이가 마무리되는가 싶더니 이번에는 주식 증여까지 제시하는 게임기업들이 등장하고 있다. 유망 게임개발자를 먼저 채용하기 위한 경쟁이 막이 오른 분위기다.

또, 각종 연봉 인상과 주식 증여 정책을 내세우면서 우수 게임개발자 인재를 모시기 위한 기업들간 경쟁도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 실제 올해 1분기 잡코리아에 등록된 IT 직종 채용 공고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 속에 게임개발자전문학원인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부산게임개발자학원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과정, 프로게이머과정 외에도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기획, 스파인 등 게임 개발자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수업이 국비로 진행되고 있다. 추가로 웹툰 과정에서도 최근 국비 승인을 인증받아 운영 중이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게임회사는 임금인상, 복지 전쟁 중"이라며 "과감히 게임개발자의 길로 뛰어든 문과생들도 많아지고 있다. 게임기업들이 개발자 채용 규모를 확대하고 초임 연봉을 높이고 있다. 게임업계를 시작으로 한 연봉 인상은 IT업계 전반으로 번졌다. 유명 기업의 대졸 개발자 초임은 5000만~6000만원을 웃돈다"고 전했다.

부산게임학원 SGA부산게임아카데미는 베테랑 전문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최근 온라인 강좌로 거리가 멀어 학원 수강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SGA부산게임아카데미만의 프리미엄 코칭을 집에서 받을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게임학원 SGA부산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개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