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전복’ 이미지  | 
한판 전복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인기 사이즈의 전복을 선별해 10마리씩 한판으로 구성해 판매하는 상품이다.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롯데, 비씨, KB국민, 신한, NH농협, 현대, 우리, 하나, 삼성)로 결제하면 한판 전복과 ‘완도 활 전복을 각각 9920원과 19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쌍진 롯데마트 수산 엠디(MD, 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어가와 고객들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의 전복을 준비,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여헌우의 산업돋보기] 현대차·기아 최대 매출 키워드는 ‘해외 RV 판매단가’](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4.39ee8907c14c4f11930c06ab50c318da_T1.jpg)






![[은행권 풍향계] 하나은행·카드·투어, ‘액티브 시니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51104.9f853516fbb34bf69a9e04658c1bbeb2_T1.png)
		![[EE칼럼] 덴마크, 시민들이 만든 행복한 재생에너지 강국](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3.ce47c76617544c63af90401ba296a333_T1.jpg)
![[EE칼럼] 동떨어진 한국의 에너지 ‘패스트 트랙’](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702.05b45b3b37754bef91670415ae38a4b8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APEC, 한국의 외교적 주도권과 실질 성과](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시스템의 재난 방지를 위한 중복 설계의 중요성](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221.166ac4b44a724afab2f5283cb23ded27_T1.jpg)

![[기자의 눈] 신뢰 사라진 코스닥 시장](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924.557f404e66b243fdb312b183c238d211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