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아름

beauty@ekn.kr

김아름기자 기사모음




샤넬백을 9만9000원에 득템하는 방법이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4 11:23
래
[에너지경제신문 김아름 기자] ‘225만원 샤넬 백을 9만9000원’에 구입한다. 쇼핑 플랫폼 ‘CJ 온스타일’이라면 가능하다.

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10일부터 새로운 통합 브랜드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첫 행사로 ‘래플 온스타일’을 진행한다. 명품 브랜드 초특가 구매 기회를 래플(추첨) 방식 행사로 진행하는 것.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으로 오는 31일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통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TV와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은 추첨 방식 행사로 기획해 참여하는 재미와 기대감을 더했다. CJ온스타일 론칭 당일부터 같은 달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경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행사 첫날인 10일에 당첨되면 기존 판매가 225만원인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6%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한 것.

‘래플 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시그니처 행사인만큼, 상품 라인업은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의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발뮤다 청소기·루이스폴센 조명기·바이타믹스 블렌더·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17일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29일은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31일은 루이비통앙프렝뜨 클러치가 래플 상품이며, 행사 당첨자는 각 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판매가 대비 모두 9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CJ온스타일은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에 엄선할 계획"이라며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