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SK브로드밴드, 정보보호 산업발전 장관 표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27 15:15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SK브로드밴드가 과학기술정통부가 주최한 ‘2020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에서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다양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인터넷 망과 서비스 이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그 현황을 매년 투명하게 공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3년간 정보보호 관련 투자를 66% 확대하고, 전담인력을 25% 보강했다. 이를 통해 초고속인터넷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기반 보안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용자 정보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제고했다. 또한 정보보안 전문 국내 강소기업과 고성능 보안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여 차세대 네트워크에 필요한 보안기술을 적기에 개발했다.

남상철 SK브로드밴드 정보보호담당(CISO)은 "디지털 뉴딜을 통해 정보보호산업의 중요성이 재조명 되고 있다"라며 "나날이 증가하는 정보보호 관련 리스크로부터 이용자를 안전하게 지켜내기 위한 모든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정보보호 산업발전 유공 표창(1)

▲남상철 SK브로드밴드 정보보호담당(CISO)이 지난 26일 개최된 ‘2020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에서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고 있다.

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CI.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