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5일(금)

에너지경제

유한킴벌리 임직원, 시니어 돕기 ‘디펜드 나눔’ 활동 동참

여헌우 yes@ekn.kr 2020.11.27 11:32:13
유한킴벌리 시니어돕기 디펜드 나눔캠페인 성금전달식

▲26일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열린 시니어 돕기 유한킴벌리 ‘디펜드’ 나눔 캠페인 성금전달식에서 한국의료지원재단 김진순 사무국장(오른쪽)과 유한킴벌리 이호경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유한킴벌리 임직원들이 도움이 절실한 시니어들을 위해 힘을 모았다.

유한킴벌리는 사내 임직원의 약 90%가 참여한 자발적인 성금 모금을 통해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 등 1150박스를 구매하고 이를 시니어 돕기에 활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시니어 돕기 성금은 한국의료지원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노인복지 시설에 지원된다.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노인들의 심리적,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는 데 활용된다.

시니어 돕기 성금모금은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 디펜드 나눔 전달식은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26일 진행됐다.

‘디펜드 나눔 캠페인’과는 별도로 유한킴벌리는 연말연시를 맞아 23일부터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임직원 성금 모금활동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전 사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시니어 돕기 성금모금이 어느덧 소외계층을 돌보는 여러 노력들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며 "매년 사원들의 참여가 높아지고 있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가 확산돼 이웃들과 함께 따스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미약하나마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

Opinion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