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경민

min@ekn.kr

박경민기자 기사모음




롯데건설, 11월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24 08:53
[에너지경제신문 박경민 기자] 롯데건설은 11월 오산시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짓는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전용면적 65~173㎡, 2339가구 규모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Bay(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됐다.

커뮤티니 시설은 1만1000㎡ 규모로 패밀리존, 액티비티존, 에듀존, 컬쳐존 등으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존은 키즈짐을 비롯해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외부 손님 및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 어르신들의 여가생활을 교류할 수 있는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액티비티존은 실내 수영장(유아용 풀장 포함)과 12개 타석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센터, GX룸, 탁구장, 건식사우나 등이 구성된다.

또 에듀존은 어린이 전용 학습을 위한 어린이도서관을 비롯해 작은도서관과 독서실, 북카페 등이 마련되며, 컬쳐존은 다목적홀과 공유오피스와 조식서비스와 다이닝이 가능한 쿠킹라운지가 꾸며진다.

단지 조경 시설로 벚나무가 있는 ‘블라썸로드’, 수경시설과 휴게공간이 위치한 ‘리조트플라자’, 어린이들의 공간인 ‘플레이가든’ 등이 설계될 예정이다.

교통환경으로는 단지에서 반경 2.5km 내 지하철 1호선 오산역과 오산환승센터가 위치해 있다.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도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원당초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성호중, 운암중, 운천고, 성호고, 운암고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근처에 롯데마트, CGV, 한국병원, 종합운동장, 오산시청, 경찰서 등 편의시설과 관공서가 있다.

사업지에서 반경 1.5km 내에는 운암뜰 도시개발사업이 2022년 착공 계획 중이다. 이 사업은 주거, 상업, 첨단산업 시설이 융·복합된 계획적 도시개발이다.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 176-1번지에 위치하며 11월 오픈 예정이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_주경 투시도

▲롯데건설의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투시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