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파라다이스시티, 취향존중 트렌드 반영한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나경 nakyeong1112@ekn.kr 2020.11.17 11:40:29


사진03_파라다이스시티‘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와 협업해 프라이빗한 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는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취향존중’ 트렌드를 반영해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고객이 최상급의 프리미엄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2021년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커피 드리퍼 세트, 원두 교환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특히,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투숙하는 고객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 커피빈 ‘커피 브루잉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의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총 12종의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프리미엄 매장인 ‘CBTL’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 스페셜 원두를 포함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새롭게 도입된 로스팅 기계인 ‘ROEST’를 사용해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와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2인 1회)’를 디저트로 제공한다.

호캉스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2인,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외,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 성인 2인 혜택도 포함됐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성인 2인 기준 31만원, ‘커피 브루잉 바’가 운영되는 기간에는 41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나경 기자 nakyeong@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

Opinion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