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인기버거 할인 행사 포스터 |
KFC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제품인 켄터키치킨버거는 촉촉한 브리오쉬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과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 피클을 더해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클래식’과 스파이시 소스를 더 한 ‘스파이시’ 2종으로 구성됐다.
징거버거는 두툼하고 큼직한 통가슴살 패티와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KFC의 대표 인기 버거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오랜 인기 제품인 징거버거와 켄터키치킨버거, 갓쏘이치킨 등 최근 새롭게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E칼럼] 석유화학 구조조정, 부생수소 공백이 온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1.6ca4afd8aac54bca9fc807e60a5d18b0_T1.jpg)
![[EE칼럼] 탄소중립의 핵심 기술, 국내 CCS를 더 이상 방치하지 마라](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1.b55759f13cc44d23b6b3d1c766bfa367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강남 불패 신화와 ‘똘똘한 한 채’가 만든 부동산 왜곡](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221.166ac4b44a724afab2f5283cb23ded27_T1.jp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2030년 재생에너지 100GW, 목표가 아니라 주문(呪文)이 되고 있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16.08c0832835bc4e0dbdaf6d961671767b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