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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토마토플랫폼에서 지난 5월 28일 ㈜대한문고와 ‘상품권 서비스’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을 통해 오는 6월부터는 ㈜토마토플랫폼이 운영하는 실생활 플랫폼인 토마토 플랫폼에서 ‘상품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토마토 플랫폼의 ‘상품권 서비스’는 ‘나누리 상품권’의 모바일 상품권 형태의 공급을 시작으로 종이형 실물 상품권 공급까지 확대할 예정이며, 토마토 플랫폼 회원이라면 누구나 토마토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각종 백화점 상품권 구매 △이마트24 △각종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도서 구매 △온ㆍ오프라인 프랜차이즈 가맹점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토마토플랫폼의 이희준 대표는 “상품 경쟁력을 확대할 수 있는 업무 협약을 통하여 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일상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업무 제휴를 통해 플랫폼 사업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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