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4일(수)

럽디(주), “연애 시장을 앞서가는 연애테크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12.03 10:00   수정 2019.12.02 16:18:38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연애테크회사 럽디(주)는 싱글, 커플, 이별 등 모든 연애 관계에 대한 문제를 그들이 연구한 솔루션과 사례, 성공과 실패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연애에 고충이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해당 업체는 인재채용 및 내부교육, 워크샵 등으로 연애상담 서비스의 질과 양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럽디는 심리상담 석사과정을 밟은 인재들을 따로 모아 연구논문을 분석하며 연애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구축과 앞으로 필요해질 서비스들에 대해서도 개발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럽디 관계자는 "회사의 발전이 정말 눈에 보이고 있다. 많은 인력을 충원하고 있고 지속적인 교육과 워크샵을 통해서 상담사 개인의 발전과 회사의 발전을 동시에 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다 같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상황을 많이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럽디(주)는 현재 B2B사업과 싱글들을 위한 포데이트 사업까지 진행해 나가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연애와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방법들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