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9월 23일(토)



교육회사 ㈜바비, 신인 걸그룹‘베리어스’와 전속 계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5.26 15:2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국내 최대 교육회사인 (주)바비에서 신인 걸그룹 "베리어스"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주식회사바비는 국내 최대 과외 회사인 "에듀바비" 와 "바비잉글리쉬"의 모기업으로2017년 소비자만족지수1위, 2017년 고객감동혁신경영대상을 수상하며, 고객 중심 경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육 기업이다. 

(주)바비 관계자는 "베리어스의 똑똑하고 밝은 이미지가 '바비' 브랜드 콘셉트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바비와베리어스의 매력적인 조합을 통해 고객들에게 '바비' 라는 이름을 각인시킬 것" 이라고 전했다.

베리어스는 2016년 "너만을 원해"로 데뷔한뒤 최근 "바비걸" 로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으로 5인조로 데뷔해 최근 4인조 걸그룹 재편하였다. 멤버로는 동아, 도영, 태인, 희소 가 있다.

베리어스의소속사카울엔터테인먼트에 문경득 대표는 "(주)바비와베리어스의 이미지가 적합하고, 현재 활동 중인 타이틀곡 '바비걸' 과 '바비' 라는 회사명 때문에 특별한 인연이라는 생각이 든다.  베리어스가 교육 브랜드의 광고 모델을 함으로써 얻게 될 긍정적인 이미지를 생각해, 이번 광고 모델계약을 성사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베리어스를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에듀바비의 관계자는 "기존 다른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우 거리제한을 너무 작게 설정해, 가맹점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가맹본부가 가맹점을 모집함으로 발생하는 영업 이익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에듀바비는 거리제한을 최대한 넓게 설정해 가맹점의 영업 지역 및 영업 이익을 최대한 보장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주)바비는 다음 주 원어민 화상영어 브랜드인 "바비잉글리쉬" 의 론칭을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에듀바비를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해당 개월 수만큼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바비의 대표브랜드인 에듀바비는천만원대의 소액 창업으로, 자택근무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형도시의 경우 구(區)단위, 소형도시의 경우 "시" 단위로 넓은 영업 지역을 보장하며, 가맹점 모집 세달 만에 전국 25개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