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린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아이까지 즐기는 특별한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총 2만3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여한 이번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산골이유식은 160여 개 식음료 브랜드와 109개 파트너사 중 유일한 이유식 브랜드로 참가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산골이유식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산골알밤 시식 코너 ▲카드 추첨을 통한 간식 증정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키링 증정 프로모션 ▲이유식 샘플 무료 배포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부스 현장은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장에서 체험한 제품은 QR코드 스캔만으로 마켓컬리 앱에서 즉시 주문 가능하며, 샛별배송을 통해 다음 날 아침 집 앞까지 배송되는 시스템이 구축됐다. 이는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온라인 구매로 자연스럽게 연결한 전략으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EE칼럼] 에너지 해결과제들의 구조 변화](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쿠팡에게는 공정한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왜 접냐” 비웃음은 틀렸다…삼성 트라이폴드가 증명한 ‘도전의 값어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3.0aef476b35944bbabf0baa2cb944dff2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