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추석전날까지 당일배송”…정관장, 막바지 선물수요 잡기 ‘총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30 08:41
정관장

▲정관장이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추석 전날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다음달 5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및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뿌리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등 정관장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선물을 직접 휴대하기 어렵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경우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은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하는 방식이다. 또한 '정몰'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으로 선물받는 분에게 메시지 카드를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750여 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가능 매장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관장은 이번 소비쿠폰 정책이 추석 선물로 정관장을 찾는 고객 증가로 이어지며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을 앞두고 막바지 선물수요가 급증하면서, 빠르고 간편한 당일배송 서비스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면서 “정관장은 추석 연휴 직전까지 정성과 품격있는 선물을 소중한 분들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