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할리스 마스코트 ‘할리베어’…키링·카드지갑 상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30 08:40
할리스

▲할리베어 기획 상품 이미지.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가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활용한 기획상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공개되는 할리베어 기획상품은 '할리베어 피규어 키링'과 '할리베어 키링 카드지갑' 2종으로, MZ세대의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키링 형태로 구성됐다.


'할리베어 피규어 키링'은 사랑스러운 할리베어에 커피 관련 소품을 더한 입체 피규어 키링이다. 할리베어 특유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머그컵, 테이크아웃컵의 디테일과 하트 모양의 참이 포함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함께 출시된 '할리베어 키링 카드지갑'은 할리베어의 컬러와 얼굴을 그대로 담은 브라운 색상과 할리스의 상징인 레드 크라운을 쓴 할리베어가 그려진 아이보리 2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포근한 촉감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카드나 소형 소지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음료와 기획상품 세트 구매 시 정상가 대비 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세트 할인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돌체라떼,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 블랙아리아 딥라떼,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 등 7종이다. 또한, 할리스 멤버십 쿠폰 사용 시 1000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베어가 고객의 일상 가까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할리베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일상 속에서 할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