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모바일 전용 신규 쇼핑 서비스 '숏딜'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닌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
NS홈쇼핑은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으로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는 것이 목적이다.
영상 시청 시 곧 구매로 이어지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본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의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즉시 결제하면 된다.
정유찬 NS홈쇼핑 TV콘텐츠사업본부장 이사는 “숏딜은 고객이 예상치 못한 상품을 발견하는 즐거움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는 숏폼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모바일과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한층 확장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