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제노헬스케어, ‘보강 관절청’ 8월부터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7.11 15:48
5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노헬스케어가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강 관절청'을 오는 8월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보강 관절청'은 23년 업력의 특이사포닌 전문 바이오기업 비티진이 카이스트(KAIST) 출신 비티진 연구진의 독보적인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보강 관절청'은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액상타입의 '진'과 정제타입의 '심'으로 2가지로 구성된다.


'보강 관절청 진(眞)'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주원료로 하는 액상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농축액을 포함한 30여 종의 전통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MSM과 전통 원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절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액상 형태로 출시되어 바쁜 현대인들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강 관절청 심(心)'은 뼈와 관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관절 연골 구성 성분으로 모유 및 초유에도 포함되어 안전성이 입증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골다공증 위험 감소 및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그리고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 형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다.




제노헬스케어 관계자는 “관절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비티진의 뛰어난 제조 기술력과 제노헬스케어의 역량과 자원을 바탕으로 탄생한 '보강 관절청'은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8월 출시될 '보강 관절청'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