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포켄스, ‘뉴트리션 스틱스’ 반려견 맞춤 영양제 5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7.11 15:53
5

글로벌 펫 생활 건강 전문기업 포켄스가 반려견의 주요 건강 고민을 겨냥한 기능성 영양제 '뉴트리션 스틱스' 5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트리션 스틱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관절, 눈, 호흡기 등 특정 건강 문제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보호자가 가장 고민하는 5가지 기능에 맞춰 최적의 성분을 담았다.


강아지는 영양제를 급여하기 쉽지 않은데 '뉴트리션 스틱스'는 사료 위에 뿌려서 섞어주기만 하면 강아지들이 쉽게 영양제를 먹을 수 있어 건강관리에 최적의 제품이다.


포켄스의 '뉴트리션 스틱스'는 반려견의 건강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간식 라인으로, △관절 △눈 △호흡기 △면역 △장 건강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조인스틱스'는 MSM, 보스웰리아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슬개골 탈구나 노화로 인한 관절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눈 건강이 걱정되는 반려견을 위한 제품인 '아이스틱스'는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을 함유해 눈물 자국 개선과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준다.




호흡기 케어 제품인 '브레스틱스'는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마른기침이나 호흡이 예민한 반려견에게 적합하며, '초유스틱스'는 고함량 초유단백이 포함돼 면역력 저하 방지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포당 53억 마리 유산균으로 장 건강과 배변 활동 개선에 효과가 있다. 간편한 하루 한 포로 다양한 건강 니즈를 챙길 수 있는 뉴트리션 스틱스는 반려견의 일상 건강 루틴을 손쉽게 만들어준다.


포켄스 관계자는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신호에 맞춰 보호자가 손쉽게 급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이라며, “하루 한 포의 간편한 루틴이 반려견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포켄스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펫푸드와 펫케어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글로벌 펫 생활 건강 전문기업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