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닥터헤디슨, 프리미엄 앰플 신제품 2종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7.10 17:18
5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닥터헤디슨(Dr.HEDISON)이 최근 새로운 앰플 2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0일 전했다.


해당 브랜드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아이피아 코스메틱(대표 최재근)은 새롭게 출시한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과 'NMN PDRN 타임리스 앰플'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고려한 데일리 앰플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두 제품은 각각 피부 톤 개선 및 보습 관리, 그리고 탄력 관리에 초점을 맞춘 구성을 바탕으로 한다.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은 여러 성분의 조합을 통해 일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데 중점을 두었고, NMN PDRN 타임리스 앰플은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고려한 수분·탄력 관리에 활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피부 자극에 대한 시험도 완료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와 일반 피부를 대상으로 한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으며, 일부 항목은 임상기관을 통해 피부 광채나 탄력과 관련된 수치를 측정한 결과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피아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을 통해 다양한 피부 타입의 일상적인 고민을 조금 더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해 왔다"며 “이번 신제품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실용적인 제품군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닥터헤디슨은 에스테틱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일반 소비자 시장과의 접점도 넓혀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