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여성 청결제 '수딩센서티브 데일리 워시'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의 소비자 평가에서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고 9일 전했다.
이번 평가는 글로우픽에서 실제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4월 2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됐으며, '수딩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순한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사용자 전원에게 만족을 이끌어내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함께 평가된 '수딩센서티브 스페셜 워시'도 97%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수딩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반면 '스페셜 워시'는 병풀추출물 등 진정 성분을 더한 부드러운 버블 타입으로, 생리 전후나 운동 후 등 Y존이 민감한 시기의 집중 케어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97% 이상 식물 유래 성분,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Y존의 자연스러운 균형을 고려한 처방을 제공한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 등급(Excellent)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수딩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10초 세정 테스트를 통해 잔여물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과 함께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 3종 99% 제거 성능을 입증하며 세정력과 탈취 효과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소비자 평가에서의 높은 만족도는 실제 사용자의 경험을 통해 제품의 진정성을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에 맞춘 믿을 수 있는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