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AHC, 박규영과 함께 하는 ‘스킨 게임 T-SHOT 파이널 게임’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6.30 12:00
6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7월 10일까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통해 '스킨 게임 T-SHOT 파이널 게임'을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AHC 글로벌 앰버서더박규영과 함께 진행된다. 'T괄사 아이크림' 리추얼을 가상 체험 콘텐츠로 구성해 참여를 유도했던 지난 시즌 캠페인의 호응에 힘입어 재진행되는 것이다.


게임은 총 세 단계로 구성된다. 참여자는 '프로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캡슐 인퓨즈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일명 'T-SHOT 아이크림'의 리프팅 효과를 주제로 기획된 게임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1단계는 플랫폼 'X'에서 제공되는 설문 투표에 참여하면서 시작되며, 2단계는 1단계 이후 3일 이내에 '리프팅 꽃이 피었습니다' 게시물을리포스트하는 미션으로 이어진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유저에게 에셋 스티커를 제공하며, 리프팅이 필요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합성한 뒤 게시물 형태로 참여하면미션이 완료된다. 각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중 일부는 추첨을 통해 'T-SHOT 아이크림'을 받을 수 있다.


'AHC T-SHOT 아이크림'은 에스테틱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리프팅 전용 아이크림으로, 'T괄사' 메탈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국소 부위 지압 및 넓은 면적의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콜라겐 캡슐이 함유된 크림 제형으로, 여름철 무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본 제품은 슬로우에이징 라인에 속하며,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단기 및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한편, AHC의 글로벌 앰버서더박규영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군인 출신 탈북민 '노을' 역을 맡아 극중 게임 진행요원인 핑크가드로 등장했으며, 이번 시즌3에서도 넷플릭스를 통해 연이어 모습을 드러내며 활약 중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