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 부평구청점에서 에어컨 전문관 리뉴얼 및 오픈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벽걸이 스탠드 2in1 업소용 냉난방기 등 다양한 제품과 인테리어 효율성과 강력한 냉방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시스템 에어컨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PLUX등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의 대표 모델은 4마력 4실 구성의 시스템 에어컨으로, 거실 1대와 방 3대를 설치할 수 있어 30평형대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부평구청점은 '두산위브더제니스센트럴여의', '청라푸르지오트레시엘'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 설치 시 보양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행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본 행사기간은 6월 1일부터 16일까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어컨청소클리닝 등 제품구매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부평구청점 측은 “해당 제품은 제품 자체도 중요하지만 전문적인 설치 품질이 무엇보다 핵심"이라며, “삼성 엘지 캐리어, PLUX등 부평구청점에서 에어컨 구매 시, 전문설치기사를 배정해 최상의 시공 품질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