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이치언리븐 미러렌즈 스노쿨링 마스크, 한정수량 7차 리오더 입고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16 13:14

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스포츠, 레저 전문 브랜드 이치언리븐은 자외선차단 미러렌즈 스노쿨링 마스크의 7차 리오더를 준비하는 한편, 30%의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16일 전했다.

이치언리븐 UV차단 스노쿨링 마스크는 기존 제품들의 투명한 렌즈와 그에 따른 굴절현상, 자외선 차단 기능 부족 등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은 렌즈가 투명해 빛에 의한 굴절 현상이 일어나며 이로 인해 원래의 눈보다 작아 보이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 반면 이치언리븐 스노클링 마스크는 실버 미러렌즈 설계로 고급스러움을 입히는 한편, 휴가지, 수영장 등에서 사진을 찍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스노클링 마스크의 렌즈에는 미러 UV차단 기능도 더해져 있다. 색보정 효과가 있어 수중에서 보다 선명하고 밝은 시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외선은 차단하고 빛 투과성은 높여 눈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서림을 방지하는 안티포그 기능도 적용돼 있다.

착용감을 고려해 한국인의 두상과 얼굴형에 꼭 맞는 디자인을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중앙을 나누는 프레임을 없애고 1안 타입으로 렌즈를 제작해 180도에 걸쳐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이치언리븐 관계자는 “여름철 물놀이용품을 대여해서 쓰시는 분들도 많지만 여러 사람의 입과 피부가 닿았던 제품이라 다소 찝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자외선차단 스노클링 마스크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재 반응이 매우 뜨거운 제품으로 7차 리오더가 진행 중인데 기간 한정 특가로 매년 휴가철을 더 즐겁게 만들어줄 UV차단 미러렌즈 스노클링 마스크를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치언리븐 측은 한정 기간 동안 7차 리오더 기념 30%할인을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보증 혜택으로서 30일 내 100%환불 보장 제도도 실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