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대구 연웨딩박람회, 27~28일 주말동안 엑스코서 개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8 00:00
4

대구 연웨딩박람회가 27~28일까지 이틀간 엑스코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제휴되어 있는 대구, 경북 웨딩샵 홀들이 대거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엔 특히 2025년 얼리버드 견적을 오픈해 골든타임에 예식을 치룰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잔여타임도 확인할 수 있어서 현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비교해 보고 계약하면 된다.


또한, 결혼식을 빛내 줄 하객인원수에 맞춰 식대를 비교하며 홀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리스트업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 필요한 식대나 부대시설에 대한 항목들도 일부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스드메의 경우 혼주 메이크업, 촬영부케를 무료로 제공한다 했으며, 신상 드레스는 50%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현장에선 부스별로 결혼에 필요한 항목에 도장을 찍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딩홀 계약시 현금 캐쉬백으로 현금교환소에서 수령도 가능하다.




이틀동안 웨딩 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1:1로 체험형 상담이 진행되고, 대구 경북 곳곳에 있는 업체들을 동선에 따라 컨설팅도 해 줄 예정이다.


예복과 한복 그리고 예물까지 확인을 마쳤다면 현장에선 신혼여행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예식 일자에 맞춰 잔여 타임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이에 여행지에서 누릴 숙소, 교통 등 투어 서비스에 대한 패키지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시엔 뷰티포엘슨 스킨케어,신부수첩, 커피상품권, 식전영상도 지원할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