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리르, 메이크업이 버블에 닿으면 녹아내리는 ‘비건 버블 멜팅 클렌저’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4 14:03

2342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메이크업과 다양한 노폐물이 버블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비건 버블 멜팅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워터 밤 플로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메이크업, 선크림,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노폐물이 버블에 닿는 순간 미세 버블 속 압축된 공기가 터지면서 녹아내려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유화 과정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폼 투 워터 클렌저다.

손으로 인한 물리적 자극을 줄인 터치리스 클렌징을 구현하여 저자극 세안을 도와주며, 메이크업 클렌징뿐만 아니라 아침 세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으로 피부에 보습과 컨디셔닝을 부여하며 건강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 줄 미산성 표물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세안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7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유분, 피부 각질, 피부 투명도, 피부 수분감 개선 효과 입증을 완료 받았으며, 동물성 원료가 모두 배제돼 한국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라고 전했다. 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