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의 온라인 견적 서비스 페이지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가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견적 서비스를 출시했다.
27일 오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용자는 오티스 엘리베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유지관리 서비스를 추가한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젠쓰리(Gen3) 엘리베이터 제품군 중 코어 모델에 한해 시행된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향후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유지관리 서비스 옵션에는 단순유지보수(POG)와 종합유지보수(OM) 및 사물인터넷(IoT) 기반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Otis ONETM) 플러스·프로가 있다.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온라인 견적 서비스로 최종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이오나이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는 오염된 공기와 악취를 제거하고 모기를 퇴치하는 기능이 있는 위생 솔루션이다.
오종석 오티스 엘리베이터 마케팅 부문장은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관계 구축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